본문 바로가기

체험단 & 리뷰

S블러거 1기를 마무리하는 송년회 모임


12월의 어느날~ㅎㅎ

그니깐 서울에 눈이 펑펑 내리던 12월의 수요일 S블러거 1기의 마지막 모임이 있었어요.
그동안에 노고?를 치하하는 듯.. 함박눈이 펑펑 내렸답니다.



아직까지는..올해 내린 눈중에 제일 많이 온것이 아닌가 싶어요.



사진을 다 찍지는 못하였지만.. 이태원에 있는 마카로니마켓 .. 분위기 정말 좋더라고요.
간단한 발표회를 할 수 있는 장소도 있었지만.. 사진을 찍지 못하였어요.



개인적으로 체험품평을 한 상품은 공기청정기, 캠코더, 김치냉장고 였어요.
푸짐한 경험이였지요~^^

혹시나 궁금하신분들은 블로그에 상세한 리뷰가 있으니 참고하여 보세요~ㅎㅎㅎ



이렇게 분위기 좋은 곳에서 .. 친목을 도모하는 S블로거들이예요~^^



1기 활동과 감사의 선물 증정!



개근한 맛짱은 두가지 선물이나 받았어요.
너무나 마음에 드는 용기들~ㅎㅎ

감사합니다.^^



바로 식사시간이 있었는데요~


 






 

따뜻한 빵과 샐러드, 달팽이구이와 스프
그리고 이어진 메인 스테이크와 새콤한 오렌지 타르트..
후식으로 맛있는 커피까지 !

6개월간의 S블러거 1기의 활동과 식사까지 잘 마무리 하였답니다.
좋은경험 이였고 다음 2기도 기대하여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