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 & 리뷰

it문외한 주부 알토란같은 캘탭 사용기



전에도 이야기를 하였지만.. it문외한 it초보주부가 요즘 갤럭시탭 10.1 덕분에..
웬지 뭐든 할수 있다는 자신감이 충만합니다.^^;;

ㅋ~ 이렇게 자신감이 있으니 괜스리 큰소리 빵빵~
드뎌 세번째 리뷰를 시작합니다.


갤럭시탭 10.1 의 가벼운 무게 덕분에 외출을 할때면 부담없이 가지고 외출을 하는데요~

 

보시다시피..가벼워진 무게와 부담없는 두께랍니다.

짬짬이 나는 시간에 맛짱의 손에는 늘 갤럭시탭 10.1 이~ㅎㅎㅎ
사람들이 아줌씨가 갤럭시탭 10.1 를 사용하는 것을 보면 다 쳐다봐요.

'흠 ~ 왜러셔요들.. 나도 이런것쯤은 할줄 아는 신세대 아줌마랍니다. ㅋㅋㅋ'
속으로 말하면서.. 재미나게 운전을 하고 있답니다. ^^

메일 확인도 하고, 다운받은 어플을 이용하기도 하고,
보고싶은 드라마를 DMB로 시청하고.. 우찌나 활용도가 좋은지..
맛짱이 완전 사랑하는 갤럭시탭 10.1 가 되었답니다.

  

병원이나 카페에서 기다리는 시간에 메일은 물론 블로그 댓글 체크~



메일확인은 갤럭시탭 10.1 에 계정을 등록하면.. 어느 사이트의 메일도 다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사실 설명서 없이 어떻게 이 험난한 IT리뷰를 할까 생각을 하였는데..
사실 터치와 드래그로 용기를 가지고 이것저것 뒤져보면 다 되더라고요.



다음계정만 등록을 하고 사용하였는데요~
네이버 메일을 확인할일이 생겨서..즉석에서 네이버계정 추가를 하였답니다.



 

계정등록을 하고 알람설정!
바로 메일 확인~ ㅎㅎㅎ



아공.. 다른사람들은 다 아는것을 지금 해 놓고는 ..왜 이리 웃음이 나오는지...ㅋㅋ
하여간에 무엇인가를 하나씩 알아간다는거 정말 기분좋은것 같아요.



메일을 확인하고 바로 답장을 하였어요.

검사시간이 길어져서 기다리는 동안..집에서나 할 수 있는 메일 언제 어디서나 가능하게 되었네요.



블로거의 기본인..댓글활동도 수시로~ㅎㅎ
발빠른.. 아니징 갤럭시탭 10.1 을 가지고 나갔기에..손빠른 맛짱되었습니다.

  

친정어머니 병원에 입원하셨을때..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 유튜브 동영상 시청!

출판사 관계자분과 미팅시에고 팬메모 이용하여 메모하구~^^v
외식을 하다가 날씨이야기가 나왔길래 즉석에서 확인!



병원이 6인실이라 채널고정~ㅎㅎㅎ

어머니가 보고싶어하는 드라마를 DMB로 돌려 드렸더니..
너무 신기해 하며 좋아하시네요.



필요한 어플은 바로바로 다운로드~ㅎㅎㅎ



바뻐서 보지 못한 뉴스.. 잠깐 짬나는 시간에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은 '모두의 신문'어플!
요것도 무료 컨텐츠랍니다. ^^



맛짱이 얼마나 지니고 다니는지.. 말보다는 보여드리는것이 나을것 같아서,
몇군데서 찍은 인증샷을 냠겨보았습니다.

ㅋ~ 요즘 맛짱이 외출시 늘 함께하는 갤럭시탭 10.1 덕분에 ~
 쉰세대가 아니고 신세대가 된 기분입니다. ^^



갤럭시탭 10.1 홈에 늘어가는 나만의 어플 아이콘을 보아도 기분이 좋아요~ㅎ

it문외한, 초보주부 알토란같은 갤탭 사용기는 ..
기계치가 아닌분들에게는 아주 초보적인 것이라고 보시겠지만..
혼자서 탭하며 .. 실행을 할 수 있다는거~~ 요거 정말 뿌듯합니다.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