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요리/행복한 간식

바질페스토 토마토 샌드위치

요즘 어깨가 아퍼서 지난 한주는 푹쉬었습니다.

신경을 써서 관리를 해서 그런지 조금은 덜 한 것 같네요..


한주 카페를 들락날락하면서.. 눈으로만 ..ㅎㅎ

열심히 해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지켜 보았네요.

카페에 맛난향기를 열심히 퍼뜨려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함은 전하면,

일요일에 만들어 먹은 페스토 샌드위치를 포스팅하여 봅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페스토 토마토 샌드위치.
만들어서 바로 먹는 맛이... 뜨끈뜨끈.. 향긋한 바질향이 그만입니다.




[참고]숙취해소,간을 보호해주는 명태*황태 알고드세요~^^

[참고]♬ 도시락 365일/1식3찬 매일도시락/도시락모음 101가지

 

 

 

 

바질페스토 토마토 샌드위치



시판용 바질 페스토입니다. 시판용을 구입한것은 처음인데요.

내용이 충실하여 한병 구입을 해 보았는데.. 맛이 좋으네요.


[돼지고기] ♪ 전문요리사에게 배운, 엣지있는 페스토 삼겹살



토마토는 완숙 토마토를 식초물에 잠시 담구었다가 과일 전용 수세미를 이용하여 깨끗이 세척을 하였습니다.



치즈는 슬라이스 치즈는 짜지 않은 치즈이고, 모짜렐라 치즈는 냉동실에 있던것을 꺼내어 해동을 하였습니다.



식빵은 2장. 식빵 대신 다른 빵을 이용하여도 됩니다.


[돼지고기] 삼채페스토 삼겹살구이


팬에 기름이나 버터를 두루고.. 식빵 한쪽면에 바질 페스토를 펴 바름니다.

개인의 기호에 맞게 양을 조절하며 발라 주시면 됩니다.



바질 페스토를 바르고 ..짜지 않은 치즈를 올리고~


[간식] 양배추샐러드 불고기 모닝빵버거



슬라이스 토마토를 올려주세요.



토마토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주세요.



남겨 둔 식빵 다른 한쪽면에 바질 페스토 턱턱하게 발라주시고~



식빵으로 덮어주세요.


약한불에서 은근히 .. 식빵을 노릇하게 구워 줍니다.



한쪽면이 노릇하게 잘 구워지면 뒤집어서 반대쪽을 구워주세요.


[샌드위치] 잉글리쉬 머핀 샌드위치


중간에 버터를 추가하여도 되고, 칼로리 걱정이 되시거거덜랑 식물성 기름으로~ㅋ


그렇게 많이 차이나지는 않겠지만..

드실때 마음의 부담은 조글 덜 하지 않을가 싶습니당.~~ㅎㅎㅎ



양쪽으로 노릇하게 구워지면 불을끄고~


[샌드위치] 중독성 있는 바나나 샌드위치



먹기 좋게 잘라서 접시에 담아 내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반쪽만 먹어도 배가 든든한데요.. ㅎㅎ
요즘 소식을 하는 맛짱이라 4분의 1쪽을 먹었습니다.샌드위치 2분의1쪽에 대추,블 깔끔한 커피 한잔을 마셨네요.


[브런치] 계피향이 향긋한 아삭아삭한 사과 핫케이크





만들어서 바로 먹으니.. 식빵은 바삭바삭.. 고소고소~ㅎㅎ

바질향이 은은히 퍼지는 것이 .. 토마토의 뜨끈함.. 고소한 치즈가 어우러지는 맛이 완전 좋습니다.

아이가 가끔 만들어 먹던 샌드위치.. 이야기를 듣고 엄마사 대신 만들어 본 바질 페스토 토마토 샌드위치네요.


[샌드위치] 따뜻한 달걀 채소 샌드위치(일명, 길거리 토스트)


먹고나니.. 또 생각나는 맛..ㅎㅎ

가끔은 만들어 먹을 것 같네요.



몸이 여기저기 아프니.. 건강에 절실함이  더 커지는 요즘인것 같습니다.

건강할때 건강 더욱 잘 챙기시고.. 찬한한 계절을 만끽하는 날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참고]♪소풍&나들이 도시락모음(김밥,샌드위치,주먹밥등등)


[참고]♬ 밑반찬 & 즉석반찬 모음 (200여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