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 & 리뷰

김치냉장고 신제품 발표회에서 본 국민아들 이승기~♪


강남역에 위치한 삼성전자 사옥 다목적홀에서 '2011형 김치냉장고 신제품 출시발표회'에 다녀왔어요.
나날이 달라지는 가전제품의 기능에 입니 떡 하니 벌어집니다.^^

 
▲스탠드형 프리미엄 존.

삼성빌딩 5층에 올라서니 스탠드형 김치 냉장고를 진열하여 놓았더군요.



▲ 초창형 모양의 2도어 존

처음에 김치 냉장고가 나올때 많은 주부들이 열광을 했던 디자인이기도 하지만,
왜관과 기능은 계속하여 변화를 가져왔답니다.



스탠드형 김치 냉장고가 나오면 또 다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것 같아요.
이번 2011년 신제품은 스탠드형 26종·뚜껑형 64종 등 김치냉장고 신제품 총 90종을 출시하였답니다.

모든 제품들은 직접 열어보고 꺼내보고, 눌러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많은 기자분들이 김치냉장고를 카메라에 담고 있었습니다.



2011년형 지펠김치 냉장고예요.

칸칸이 독립냉각 플러스,쿨랑홈바로 김치맛 최적화를 하였다고 합니다.

 

김치가 가장 맛있게 보관되는 -1.2℃를 상시 유지시켜주는 독립냉각 플러스 기능에,
냉기를 오랫동안 머금을 수 있는 스테인레스 소재를 사용한 쿨링홈바를 채용해 맛있는 김치를
아삭한 상태로 오랫동안 보관해 줍니다.


특히 이 제품의 중실은 서랍의 6면을 모두 철판으로 감싸는 직접냉각방식을 채용해
차가운 땅 속 김치독에 김치를 통째로 묻어 놓은 것과
같은 효과를 낸다고 하네요.

겨울에 김치독에서 꺼내어 쭉쭉 찢어서 밥에 얹어 먹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삼성지펠 아삭 김치냉장고는 김치 보관 기간동안 온도를 조절해 김장김치와 계절김치를 구분해 보관하는
맛 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스마트에코 시스템과 수분케어 기술을 적용해 김치 外 곡류·육류·어류·야채 等
음식별로 최적의 보관이 가능하게 하였다고 하네요.

이 제품은 손잡이를 누르면 가볍게 서랍을 열 수 있는 이지 핸들과 살짝만 밀어도 서랍이 빨려 들어가는
오토클로징 기능을 채용했고
, 용량을 키우고 손가락으로 손잡이 부분을 누르면 쉽게 열 수 있는 원터치 방식을
채용한
NEW 타파웨어를 제공해 해 사용 편의성까지 극대화 시켰네요.

 

삼성지펠 아삭
  김치냉장고는 명품 패턴 디자이너 카렌 리틀과 함께 최근 디자인 트렌드가 반영된
갤럭시 블랙
, 퀸스가든 럭셔리 等의 프리미엄 패턴과 플라워, 내추럴 패턴을 선보였어요.



포토존이예요. 정말로 인형같이 이쁘고 날씬한 아가씨가 냉장고와 함께 있네요.



많은 분들의 카메라 세례를 받았어요.

한참을 사진을 찍고있는데 포토존이 시끌벅쩍!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박제승 전무와 삼성지펠의 모델인 국민아들 이승기.



아웅~~ 작년에도 보았는뎅~ㅎㅎㅎ
혼자서 반가워하며 사진을 찍었어요.



살짝 흘기는 모습도 귀엽네용~ㅎㅎㅎ



좀 더 가까이~^^



맛짱과 승기군의 간격은 대략 50센치!



정면으로 가서 한 장!
열심히 찍고 있으니 기자왈, ' 이승기 팬이세요?' 하네요~ㅋㅋㅋ

어찌까나 힘센기자들 사이에 아줌마의 힘으로~
국민아들 이승기군을 열심히 담아 왔습니다.

 



행사장 내부요예요. 신제품을 제일 먼저 접한 소감은!
갖고 싶은 마음이 더 커졌다는거~^^

신제품은 기능이 좋아 져서 많은주부들이 탐낼만한 김치 냉장고네요.
우리집도 바꾸고 싶은 마음이 꿀뚝! 9월에는 김치 냉장고 체험단도 계획을 하고 있다니 응모를 해 볼까요?
맛짱처럼 신제품 김치냉장고에 마음이 가는 분들은 잘 기억하였다가 응모하여 보세요~ㅎ

스크랩을 하시려면--->김치냉장고 신제품 발표회에서 본 국민아들 이승기~♪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