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 & 리뷰

풀무원 스노우앤(빙수) 3가지를 맛보다!


스노우앤 트로피칼, 베리, 팟! 요거이 무엇일까요? ^^
저희집에서 요즘 후식으로 가끔 내어 놓는 얼음빙수예요.



풀무원 스노우앤! 마치 만화영화의 주인공 같은 느낌이랄까요.
이렇게 진열을 하여 놓으니 웬지 뿌듯~ㅎㅎㅎ



스노우앤 트로피칼, 베리, 팟! 세가지 맛이 나는 얼음빙수랍니다.



소비자가 한눈에 볼 수 있도옥 성분표시와 영양성분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드실때는 상단에 있는 포장지 가운데를 잡아 당기면 수저가 들어 있구요~



세가지를 개봉하여 보면 사진과 같은 모양이예요.

한가지씨 자세히 살펴 보면..^^



풀무원 스노우앤 트로피칼은 열대과일 빙수예요.

깨끗한 지하암반수 얼음과 바나나 오렌지등의 9종류의 열대과일류와 발효유를 혼합한 과일빙수랍니다.



달콤하고 시원한 열대과일과 혼합유류 만든 빙수와 쫄깃한 찹쌀떡과 망고가 토핑되어 있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맛이랍니다.

일반 빙수와는 달리 고운 얼음이 입안에 들어가면 스르르 녹으며 짙은 과일향이 납니다.
아~ 망고 토핑 정말 마음에 듭니다.^^

 
풀무원 스노우앤 팟!

팟은 순우리 13곡(검은콩, 검은깨, 보리, 옥수수등)이 들어간 팥빙수랍니다.
깨끗한 지하암반수 얼음과 단팥, 13가지 순우리 곡물을 혼합한 팥빙수랍니다.

맛짱의 옆지기가 좋아하는 맛이예요.



달콤한 통팥과  쫄깃한 찹쌀떡이 푸짐!

살작 미수가루와 같은 맛이 나면서 달콤한것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
뚜껑을 열고 그냥 떠 드시면 되요~^^



스노우앤 베리! 베리믹스빙수랍니다.



깨끗한 지하 암반수 얼음과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크린베리, 라즈베리 4종류의 고급베리가 34.29%
발효유를 혼합하여 만든 과일 빙수랍니다.

맛짱네 아이가 좋아하는 베리가 가득 들어 있구요~
스노우앤 베리에는 건강과 맛을 한꺼번에 담겨 있네요.

토핑은 건강에 좋은 블루베리와 쫄깃한 찹쌀떡이 있어
먹을때 톡톡 터지는 블루베리와 졸깃한 찹쌀을 먹는 맛도 제법이구요~
부드러운 얼음과 조화를 잘 이루네요. 



세가지 모두 합성착색료와 합성 착향료가 들어 있지 않아 더욱 믿음이 가네요.
소비자의 건강까지 생각한 맛있는 먹거리예요.



컵에 3가지를 한꺼번에 담아 보았어요~ㅎ

얼음은 그리 거칠지 않아 먹기에 부담이 없고요.
입안에 들어가 과일향과 13곡, 열대과일맛이 개성있고 특색이 있는 맛이 납니다.

이제 먹을거리도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여 나오고 있는 것 같아요.
빙수하면 나가서 먹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깬 3가지 맛 빙수!

미리 준비하여 놓았다가 아이들 간식이나 후식으로 내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