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요리/행복한 간식

♪ 휴가길 든든한 간식, 닭가슴살 크라와상 샌드위치


비가 안오니 더위가 다시 기승을 부리네요.
무더위를 피해서 휴가를 가는분들도 많은것이.. 아마도 이번주말부터가 본격적인 휴가철이 아닌가 싶어요.
맛짱의 지인 몇분은.. 날씨가 하도 뒤숭숭하여 그냥 가까운곳에 나들이 삼아 바람을 쐬고 와서..
나머지는 편안히 쉴예정이라고 하는분들고 계시네요.

맛짱은? 올해휴가 반납입니다.
아이들이 어려서는 어디라도 가야할것같은 의무감?에 집을 나서고는 했는데~
이제는..자유? 그냥 집에서 시원한 바람쐬면서 있는게 좋아지는것은.. 나이가 들어가는 걸까요? ㅎㅎ
암튼..개인적으로 더위에 약해서 그런지 그냥 더위가 싫거던요.
그렇지만.. 먹거리는 충실히~^^

오늘은 아이의 요청에 의해 나들이에 간단한 요기를 할수 있는 샌드위치를 만들보았어요.



휴가길에 준비를 하여도 좋은 닭가슴살 크라와상샌드위치랍니다.
모양도 이쁘지만.. 부담없이 먹을 수 있고, 먹은뒤에는 든든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 휴가길 든든한 간식, 닭가슴살 크라와상 샌드위치 ◈



[재료] 크라와상 2개, 훈제 닭가슴살 2쪽, 양파 2분의1개, 방울 토마토 8개, 양상추, 머스터드,크림치즈

빵은 미니가 아니라 사이즈가 큰 크라와상이랍니다.
2개가 남았서 2개만 준비를 하였어요.



훈제 닭가슴살이랍니다.

샐러드를 먹을때 위에 토핑을 하거나~
더운여름..불을 쓰지 않고 요리를 할수 있고, 각종요리에 이용하기에 좋아요.
조금 두툼하게 썰어주세요.



ㅋ~ 토마토는 방울토마토 밖에 없어서..반으로 잘라서 준비를 하고,
양파는 저며설고, 양상추는 씻어서 물기를 제거하였답니다.

 

빵은 반으로 가르고 크림치즈를 양쪽으로 다 바르고,
양파, 토마토를 올려 주세용.

* 빵에 치즈나 마요네즈를 바르면 수분흡수가 덜되어 빨리 눅지는 것을 막아줍니다.



양상추와 닭가슴살을 올리고 소스를 뿌려줍니다.



그리고 한쪽빵을 덮으면 크라와상샌드위치 완성!

참 쉽지요?



요래 두툼한 닭가슴살이 들어 있고,
넉넉한 채소가 잘 어우러지는 닭가슴살 샌드위치!



하나 먹으면 속이 든든!

간식이라 적었지만, 간단한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완성된 크라와상 샌드위치는 랩으로 돌돌 말아서 반으로 잘라 도시락에 담으면 됩니다.



ㅋ~ 아이가 가지고 나갈것이라.. 맛도 안보고 사진열심히 찍은뒤에 도시락에 넣고,
집에 있는 감귤쥬스와 함께 싸 주었어요.

들어와서는 하는말이, 친구가 사왔냐고 하더랍니다.ㅎㅎㅎ
웃으면서 엄마자랑도 겸손하게 슬쩍 했다며..손가락을 치켜세우네요.

양이 적지 않았냐고 했더니 아주 적당이 맛나게 먹었다고 하네요.



더운날 불을 사용하지 않고 만들수 있어서 좋고요~
간단해서 더욱 좋으며, 맛있어서 완전 짱!

맛도 모양도 빠지지 않는 닭가슴살 크라와상 샌드위치~
간식이나 간단한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으니 휴가길 먹을거리로 준비하여 보시고,
즐거운 휴가, 편안한 주말 되세요.

 

★ ♪소풍&나들이 도시락모음(김밥,샌드위치,주먹밥등등)

 ★ 스크랩을 하시려면 --->♪ 휴가길 든든한 간식, 닭가슴살 크라와상 샌드위치 

[참고] ♬ 닭* 닭가슴살로 만든 간식및 요리모음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