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 & 리뷰

디오스김치냉장고/ 발효김치로 만든 김치비빔국수

최적의 온도로 4단계 유산균 관리를 해 주는 디오스 김치냉장고.

 

 

유산균 톡톡! 맛있어서 톡톡!  디오스 김치 냉장고에서 다양하게 김치 익히는 방법을 적어봅니다.

 

 

맛짱이 체험을 하고 있는 김치냉장고 카렘라시드 블랙.

정말 깔끔하고 웅장한 대용량 565리터, 국내유일 4룸(내부-7룸) 스타일.

 

위에서 아래, 좌우로 잡아주어 유산균이 좋아하는 온도를 맞춰 주는 기능으로~

김치맛을  다시 한 번 꽉 잡아 주고요. 김장독 원리를 최대한 살린 제품으로 최상의 김치맛 유지하고
유산균이 타사 대비 9배. 그래서 더 맛있는 김치가 만들어 지는 김치냉장고랍니다.

 

 

올 겨울을 든든하게 ..울 가족들의 건강과 입 맛, 식탁위를 책임져 줄 김장김치.

 

두고 두고 몇개월을 두고 맛을 것이라 강한 밀폐력을 책임져 줄 락앤락 밀폐락에 꼭꼭 눌러 담고,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 시키기 위하여 배추 우거지로 눌러 담고 맛지킴으로 설정하여~

 

 

디오스 김치냉장고에 중칸과 하칸에 넣었습니다.

(* 중칸&하칸 기능 - 맛지킴, 야채과일, 육류생선, 유산균익힘, 빠른익힘, 쌀/잡곡 기능이 다양합니다.)

 

* 염도가 높은 짠김치는 강으로 보관하겨야 더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숙성이 필요하지만.. 급한 마음에 먼저 꺼내어 맛을 보았습니다.

 

아직 유산균 톡톡  전, 배추김치의 맛과 싱싱함이 그대로 살아 있습니다.

 

 

바로 먹을 김치는 따로 담아 상칸에 넣어서 냉장기능 강에서 보름 정도 익혔습니다.

 

벌써 발효가 되어서 짜릿함이 느껴지는 것이 맛있는 김치가 입 맛을 자극합니다.

한포기 썰어 놓으면 한끼에 뚝딱!! 맛있는 김치 맛에 반하여 한접시를 비우게 되네요.

 

 

삼채잎과 삼채뿌리를 만든 김치는 오랜 발효가 될 수록 더 맛있는 맛을 내는데요~

 

 

삼채김치와 빨리 익혀서 먹을 사계절 동치미는 ~

 

 

디오스 김치냉장고 좌우 상칸에 나누어 넣고, 냉장기능 강으로 설정하였습니다.

 

* 더 빠른 익힘을 하시려면 '빠른익힘'이나 '냉장약'으로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 상칸 좌우기능 - 맛지킴, 냉장, 냉동, 빠른익힘,  매직스페이스-간단하게 꺼낼 수 있는 식품보관. )

 

김치 보관법 설정을 정리 하자면 좌칸우칸은 자주 먹을 김치나 냉장/냉동으로 사용하고,

중칸, 하칸은 오래 보관할 김치로 사용하시면 편리하답니다.

 

* 김치를 보관하는 칸 외 다른칸은 여러 기능으로 설정하므로 편리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디오스 김치 냉장고에서 맛있게 발효한 사계절 동치미와 김치를 이용하여 ~

한겨울 별미로 먹을 수 있는 김치 비빔 국수를 만들었습니다.

 

 

국물은 김치국물과 동치미 국물을 조금 섞어서 만들었고요.

참기름 설탕, 깨소금, 다진파를 넣어 양념을 하였습니다.

 

 

탱굴탱굴 삶은 소면에 간장과 설탕, 깨소금으로 밑간을 살짝 해 주시고 ~

양념한 김치와 잘 비벼서 그릇에 담고, 달걀지단을 만들어 고명으로 얹어주시면 됩니다.

 

탱굴한 면발과 유산균이 듬뿍 들어 있는 국수양념.

잘 숙성된 김치의 싱싱함과 짜릿함이 살아 있는 김치비빔국수랍니다.

 

요것이 완전 맛 짱이라는 거 아니겠어요.

 

예전에 먹던 김치와 비해 ..유난히 짜릿함이 살아 있는 것은~

디오스 김치냉장고에서 만들어진 최상의 김치가 있었기 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유산균 톡톡! 맛있어서 톡톡! 

 

 

올 겨울은 디오스 김치냉장고 덕분에 맛있는 김치가 있어서 더 행복합니다. ^^

 

 

 

"이 글에 소개된 LG 김치냉장고는 체험용으로 LG전자로부터 무상제공 받았습니다.."

 

 

[참고]♬ 도시락 365일/1식3찬 매일도시락/도시락모음 101가지

[참고]♪김치백서-재료고르기/김장*사계절김치&김치요리모음

 

[참고]♬ 밑반찬 & 즉석반찬 모음 (200여가지)

[참고]♪소풍&나들이 도시락모음(김밥,샌드위치,주먹밥등등)